※ 디카 서비스는 요청하신 고객님에 한하여 제공됩니다. (특수시즌 및 지점 여건에 따라 불가할 수 있음)
※ 디카사진은 99플라워 홈페이지와 자매사이트 플라워시티에 노출될 수 있으며, 원치 않을시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-
생일 서프라이즈 햇는데 엄청 좋아햇어요
-
아주만족합니다~~~이뻐요
-
고객님이 감동받았어요
-
예쁘네요 감사합니다
-
아주조아하네요
-
이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
-
받으신 분이 너무 마음에 들어 하세요. 화려하지 않으면서 단아한 느낌도 있고.. 책상위에 올려두고 같이 생활하고 있다고 하네요.
-
예쁜꽃으로 풍성하게 잘보냈어요. 다음에 또 이용할께요
-
정말 예쁘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! 완전 만족합니다!
-
비추천이요~ 배송지에 수령자가 있었음에도 수령자에게 연락 한 번 하지 않고 수령자와 아예 모르는 사람에게 전달할 거면 배송지 정보에 수령자 전화번호는 왜 입력하나요? 그리고 대리수령자에게 전달했으면 그 상황을 주문자나 수령자에게 문자 한 통이라도 남겨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? 그런 연락 하나도 없고 하다못해 대리 수령자 번호도 안 받아 놓으셨더라고요. 이로 인해 주문한 꽃다발이 중간에 분실되었고, 수령자가 여기저기 수소문해서 분실물 처리된 거 하루 뒤에 나 찾아서 1시간 걸리는 거리 다시 가서 받게 되었습니다;;; 이럴 거면 뭐 하러 배송시키나요? 꽃집에 꽃 사러 가지; 꽃다발과 함께 요청했던 축하카드는 당연히 분실됐고요;; 사람이 많고 정신없는 행사라 직접 전달이 어려운 상황은 이해하지만 수령자에게 직접 연락하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요? 하다못해 주문자에게라도 대리수령한 상황을 알렸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? 그래놓고 죄송하다고는 한마디도 안 하시네요~
-
-

























